일상이야기2017. 10. 13. 16:19

대구 단하나 케이크 특별한 수제 생일 케이크 만들기


아버지 생신기념 좀 더 특별한게 없을까?

하다가 찾게 된 생일 케이크만들기 도전!


제가 케이크만들기 한곳은 동성로 대백쪽에 위치한 

단하나 케이크(DANHANA CAKE)라는곳에 다녀왔어요~!



3층에 위치~ 계단 입구모습이예용 


영업시간은 am11:00~ pm09:00 까지..


일단 케이크 만들기전에 

케잌시트랑, 생크림 고르면되는데, 


저는 일 마치고 오는거라서 

도착하면 pm8:00 ..

(만들시간이 촉박 ㅠㅠ..)


그래서 미리 전화로 여쭤보고 

케잌시트랑 생크림 주문해놨어요 !



미리 주문해둔 화이트 2호 케잌시트와 

초코생크림 별모양6호 짤주머니!


생크림 짜는방법은 간단하게 설명해주신뒤 

해보라고 하신답니다~(잘한다고 칭찬받았다는..ㅎㅎ)



이제 토핑재료들을 골라 케이크 장식을 하면되는데요~


재료마다 각각 가격이 매겨져있어요!

계산은 케익 다만들고나면 알아서해주셔용 ^^



종류가 너무많아서 고민이 너무 많이됬어요 ㅠㅠ..



그치만 고민할시간이 많이 없었기에..

빨리빨리 고르고 케이크 만들기 돌입!!



너무 집중한 나머지 과정은 못찍었네요 ~ ㅠㅠ


따로 구비되있는 미니초코짤주머니로 

아버지 어머니 얼굴 그려봤어용..ㅋㅋ

그리고 이니셜은 어머니. 아버지 성함!^^



나름 귀엽죠?ㅋㅋㅋ

급하게 만든거치고 만족..

대구 단하나 케이크 특별한 수제 생일 케이크 만들기였습니다!


그리고 아버지가 좋아하시는 참..소주 ㅋㅋㅋㅋ

삼겹살이 없어서 아쉬웠다는 



제가 타지역에 있어서 직접 못드리기 때문에 택배로 

보내야하는데 케잌은 택배로 못보낸다는거 깜빡 잊고..

(그저 뭐가좋을까만 생각하다가 ...ㅠㅠ)


직접 가져다 드리려했지만 주말엔 또 일본출장이 

있기때문에 결국 사진만 전송..



그래도 제 마음이 잘 전해졌길 바래요!


아, 또 한가지 실수 그리고 이번엔 양력으로 챙기신다는데..

오늘은 음력생신이라는 ..ㅎㅎ

그래도 생신축하드립니다 ♥

사랑합니다 아부지 ^^~♥♡

Posted by 볼거리빵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