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2017. 8. 6. 12:40

하루일과를 끝나고 오늘은 오랜만에 시내 나가서 

요즘 sns에서도 뜨고있는 맛집인 8월의 양!

분위기가 좋아 젊은층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기존 주택으로 쓰던 건물을 약간 개조한거 같아보이는 

처음에는 좀 허름해 보여서 괜찮을지 걱정을 했습니다ㅋㅋ



8월의 양 입구입니다, 메뉴판도 꾸며놨습니다.

약간 빈티지한 느낌으로 꾸민거같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인거 같아요.



이제 진짜 내부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따뜻하고 은은한 조명이 제법 느낌이 있습니다



들어가서 메뉴를 2개를 시켰는데 지금 보시는 사진이 

함박 스테이크입니다ㅎㅎ

제법 정갈하게 잘 나오는게 왜 인기가 있는지 

알 것 같습니다ㅎㅎ



양배추 샐러드 위에 치킨과 계란 샐러드가 있는 

치킨남방입니다.

인도느낌이 나는 음식인데, 제법 치킨 맛이 괜찮습니다 

처음볼때는 치킨마요 같은 맛일까 싶었는데 아니더라구요 ㅎㅎ 



간단한 밑반참 피클, 토마토가 제공되고 밥도 줍니다.

허름해서 사람들이 잘안올줄알았는데 

내부를 보니 인테리어 컨셉인거 같구요.


전체적으로 음식 맛이 괜찮았습니다.

한 번 쯤 가정식 느낌으로 드시고 싶다면 

여기 방문해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



Posted by 볼거리빵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