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2017. 1. 23. 21:54

창원 해물찜 맛집 안민동 월영찜!



매서운 한파에 감기걸리지 않도록 외출할떄는 

옷 따뜻하게 챙겨입고 나가세요.

오랜만에 가족들끼리 해물찜을 먹으러갔어요.

형님은 객지에 있는관계로 참석에서 제외. ㅎㅎ

부모님께서 종종 찾아가는 맛집인데, 

창원 안민동에 위치한 월영찜 식당은 해물찜부터 

각종 찜전문 식당으로 배달도 됩니다.

저는 그 때 바빠서 못갔는데... ㅠㅠ



창원해물찜 맛집, 밑반찬 가운데 저는 다른것 보다 

양념게장 나오는게 너무좋았습니다.

대부분의 게장은 좋아할것 같은데 저도 별도로 

나오는 이 양념게장이 나오면 굿입니다.ㅎㅎㅎ 

다른곳에서는 보기 힘든 파래전도 

창원 해물찜 맛집에는 기본찬으로 나오네요.

그래도 전 해물이라면 다 좋아했어 양념게장에 

손이 더 자주갑니다.ㅋㅋㅋ



보기만해도 군침이...흐흐흐 

사진올리면서 보니 또 먹고싶어 지는군요.ㅠㅠ

우리집 식구들은 모든 음식들을 조금 맵게먹는 편이라 

식당에서 원래 나오는거보다 더 맵게해달라구 했어용ㅋㅋ 

저는 매운걸 원래는 못먹었는데, 아빠가 매운걸 좋아해 

우리집에서는 청양고추가 반찬에 들어가는것이 거의 

기본인지라 나도 자연스레 입맛이 매운것에 동화되어 

요즈음 매운 음식의 매력에 빠져 버려습니다.흐흐흐?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게 맛있어 보이지않나요?ㅎㅎㅎ

요즘 살이쪄서 걱정인데 이런거 먹을땐 아무생각없이 

맛있게 먹어주는게 예의니까 맛있게 먹어주고 살찌는건 

나중에 걱정하기로하고 우선 맛나게 먹고보는것입니다.

먹고 죽는귀신이 때깔도 좋다 그러잖아요.ㅎㅎ



해물과 콩나물은 싹싹 긁어먹고 일부는 남겨두어 

마무리로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는게 백미로 여기는 

사람도 많은데 나도 그중에 한사람입니다. ㅎㅎ 



오늘도 이렇게 창원 성주동 해물찜 맛집에서 

포식을 하고 왔다는것 자랑 좀 했습니다.


다들 추운날씨에 감기걸리기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요즘깥이 추운날에서 매콤한 해물찜 드시기 힘네세요!




Posted by 볼거리빵빵